액토즈소프트,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 정식서비스 시작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일러스트, 유명 성우진들의 명품 연기까지
12월 18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러드라인’은 중국의 인기 웹툰 ‘혈족’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주인공 ‘엘’이 뱀파이어 ‘릴로아이’를 만나 겪게 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에서는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300여종의 유닛 수집과 몬스터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남도형’, ‘이용신’, ‘전영수’ 등 유명 성우들이 주요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연기해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빠른 시일 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12월 18일부터 2015년 1월 1일까지 ‘블러드라인’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각 레벨에 따라 ‘다이아300개’, ‘문화상품권(5만원)’ 등을 선물하며, 미리 공지된 일자 또는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겐 ‘체력 100개’ 및 ‘세라 3성카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보름달 백작’, ‘보름달 후작’ 등 게임 내 PvP 승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직위를 달성할 때마다 ‘소환 스크롤’, ‘세라 5성카드’ 등을 제공하며, ‘보름달 후작’ 직위를 확보한 유저에겐 추첨을 통해 ‘마늘치킨 기프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외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평점이 4.0 이상이거나, 1만 개 이상 게임 후기가 등록될 경우에는 전체 유저에게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런칭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BL/Open/Mobile.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