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첫 비공개 테스트 진행
나의 영지를 지키는 공성 모드, 실시간 전투 가능한 전략 모드 등 콘텐츠 체험
김태곤 총괄 PD가 15년 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광개토태왕’의 첫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18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나의 영지를 지키고 다른 유저의 영지를 침략하는 공성 모드와 최대 4인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전투가 가능한 전략 모드, 고구려 ‘광개토태왕’의 업적을 담은 시나리오 모드 등 차별화된 핵심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다.  

‘광개토태왕’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오후 10시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이를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카페에 테스트 리뷰를 남기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광개토태왕’은 ‘아틀란티카’, ‘삼국지를 품다’,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김태곤 총괄 프로듀서가 ‘임진록’ 이후 15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적 스타일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광개토태왕’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개토태왕’ 공식 홈페이지: http://gt.nexon.com

‘광개토태왕’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inggwanggaeto/107

‘광개토태왕’ 프로모션 영상: https://i.nx.com/MC 

[온라이프]

Comment '1'
  • ?
    게임매니아 2014.12.19 11:23
    김태곤 PD 좋아하는데
    대한민국 턴제 게임을 재밌게 만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