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심시티 빌드잇’ 무료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20일부터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제공
정식 출시 전 지스타 2014 헝그리앱 부스에서 국내 유저들에게 선공개

2014년 11월 20일, 서울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인기 게임 ‘심시티(SimCity)‘의 모바일 버전인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 1989년 처음 출시되어 현재까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EA의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인 ‘심시티’ 시리즈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최신작으로, 12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확대와 축소가 자유로운 360도 회전 뷰와 3D로 완벽히 구현된 사실적인 도시와 건물, 밤과 낮으로 변하는 시간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도시 모습 등이 특징이다.

EA코리아는 ‘심시티 빌드잇’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금일부터 정식 출시일 전까지 EA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한 유저들은 게임이 출시되면 출시 알림 메시지를 받게 되며, 추점을 통해 1000명의 사전등록 신청자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EA코리아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4 (G-STAR 2014)’에서 ‘심시티 빌드잇’을 선공개해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미리 찾아간다. 유저들은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인 헝그리앱의 모바일 게임 부스에서 EA코리아의 신작 ‘심시티 빌드잇’을 직접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장 사전등록도 가능하다.

오는 12월 전세계적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심시티 빌드잇’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