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1월 6일(목)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예정
‘반이걸’ 아연의 2차 화보 공개
서비스 시작 3일만에 가입자 2만명, 일 평균 플레이시간 5시간 돌파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서비스하는 MMORPG ‘반 온라인2’는 금일(31일) 홍보모델 ‘반이걸’ 아연의 2차 화보를 오픈 하고 11월 6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2차 화보에는 ‘홍대 드럼여신’의 매력을 가장 잘 나타내주는 드러머 의상과 섹시함과 귀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교복의상이 포함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11월 6일에는 ‘반 온라인2’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유저들을 기다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레벨이 80레벨로 상향되고 새로운 월드맵과 던전이 등장하는 등 콘텐츠가 대폭 강화된다. 

한편, 지난 10월 23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스트레스 제로 MMORPG ‘반 온라인2’는 쉽고 빠른 레벨업과 저렴한 아이템가격에 힘입어 서비스 시작 3일만에 가입자 2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가 급 상승 중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예상보다 높은 성원에 당초 11월 말에 진행 예정이었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당겨서 진행하기로 했다.”며 “현재 진행 중인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와 더불어 업데이트와 연계한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고 말했다. 

공개된 ‘반이걸’의 화보와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