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제라 2차 CBT 금일부터 10일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10시간 진행
회원 가입과 동시에 테스트 참여 가능, 다양한 전쟁 콘텐츠 공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금일(29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제라는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3국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게임으로, 주요 콘텐츠로는 마갑기와 국왕선출, 게놈 시스템 등이 존재한다. 넘버원 전쟁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전장과 공성전 등 전투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쉴새 없이 게임의 재미에 빠져들 수 있도록 제작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2차 CBT에 참여할 이용자들을 모집했다. 이후 2차 CBT 추가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이용자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이 과정에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아제라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방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고 테스터 선정에서 모든 이용자 가능으로 방향을 선회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회원가입과 동시에 아제라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아제라의 2차 CBT는 금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되며 매일 오후 3시부터 새벽 1시까지 10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이번 테스트를 공개 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로 생각하며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지난 1차 CBT 당시에 비해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아제라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차 CBT 기념 이벤트로 최고급 사양 PC, GTX 760 그래픽 카드, 게이밍 마우스주유상품권, 기계식 키보드 등의 현물 상품을 준비했다. 아제라의 2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zera.halgame.com)와 다음게임 아제라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azer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