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블러드스톤 for Kakao> 사전 모집 진행
역동적인 액션과 다양한 스킬,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 등 특징
오늘부터 사전 등록 신청 시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 지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바이코어(대표 박지수)와 모바일 액션 RPG <블러드스톤 for Kaka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금일(29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  

전투에 최적화된 쿼터뷰 방식의 <블러드스톤 for Kakao>는 역동적이고 호쾌한 액션을 완벽히 구현한 액션 RPG(Role-Playing Game)로, 다양한 퀘스트, 화려한 스킬, 전략적 파티플레이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스킬을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특화시스템과 전투를 통해 각종 장비를 획득하고 제작, 강화하는 아이템 수집을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블러드스톤 for Kakao>는 사전 모집에 지원한 이용자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늘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신청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블러드스톤 for Kakao>는 오는 11월 초 안드로이드 카카오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액션 RPG의 진수를 보여줄 <블러드스톤 for Kakao> 사전 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1029/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