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에스이엔티 차기작 영웅육성 전략 SNG '클래시 오브 로드2', 금일(24일)부터 사전등록 실시
10월 24일(금)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3만5천원 상당의 영웅패키지 증정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클래시 오브 로드2 : 영웅 전성시대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가 금일(24)부터 사전등록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깔끔하고 화려한 유럽 및 북미 카툰 스타일의 그래픽과 다양한 전투 모드가 돋보이는 '클래시 오브 로드2'는 북미 전략게임 부문 다운로드 2위, 누적 다운로드 2천만 건 등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이미 해외의 유저들에게 인정받은 바 있는 글로벌 히트작으로, 전략 SNG와 영웅 RPG가 결합된 독특한 게임이다. 

'강민경'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클래시 오브 로드2'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과 용병으로 전투를 벌이는 간단한 전투 방식을 취하고 있다. 하지만 스킬의 사용 컨트롤이나 다양한 영웅의 선택 및 조합, 건물의 배치 등으로 승패가 결정되기 때문에 전략 게임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클래시 오브 로드2'는 금일부터 게임이 출시되기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에픽영웅 진격의 포병, 보석 1천 개, 소울 1천 개, 반지 100개 등 3만 5천원 상당의 영웅패키지를 증정하며, 공식 카페에 가입하거나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게시글이나 댓글을 남긴 유저 중 20명을 선정하여 홍보모델 강민경이 준비한 특별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클래시 오브 로드2'의 사전등록 소식을 전하는 유저에게 플레이스테이션4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문화상품권 5천원,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게임아이템 등을 꽝없이 100% 획득할 수 있는 뽑기권을 증정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유닛 생산에 대한 걱정 없이 게임 내 영웅을 육성하여 상대와 전투할 수 있는 전략 SNG이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의 풍성한 혜택으로 타 플레이어보다 먼저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클래시 오브 로드2'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PC : http://clashoflords2.co.kr/event.html, 모바일 : http://clashoflords2.co.kr/m/event.html)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col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