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10월 22일부터 5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다음게임과 온게이트에서도 모두 테스트 가능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한 역할 수행 온라인 롤플레잉게임(MMORPG) ‘이클립스 온라인(Eclipse Online)의 비공개테스트(Close Beta Test) 일정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이클립스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는 10월 22일부터 10월 26일까지 5일간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별도의 선발 모집 방식이 아닌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신청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또한 다음 게임과 온게이트에서도 동시에 실시된다. 

이클립스 온라인은 엔돌핀소프트가 개발한 온라인게임으로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두 종족간의 대립을 그리고 있으며 특히 시간의 차이에 따른 능력치가 변화되고, 변신시스템이 적용되는 독특한 시스템을 두었다. 특히 MMORPG의 기본 적인 콘텐츠 외에 AOS 전장과 팀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던전 플레이 콘텐츠도 제공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클립스 온라인의 이번 테스트를 위해 세심한 준비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유저들이 편의성을 최대한 제공해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클립스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eclips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