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스트레스 제로 MMORPG ‘반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 오픈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캐릭터 생성, 주요 게임특징 제공
홈페이지 오픈 기념한 ‘전쟁을 준비하라!’이벤트 실시로 게이밍 마우스, 게임 아이템 등 지급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스트레스 제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2’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금일(17일) 오픈 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아 설치 할 수 있으며 ‘반 온라인2’의 세계관과 각 캐릭터 별 특징, 조작법 등을 알아 볼 수 있어 향후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전쟁을 준비하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고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급 회복물약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어서,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반 온라인2’ 플레이 영상을 다른 커뮤니티에 퍼트리고 댓글을 통해 링크를 남기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자동 줍기 펫인 ‘암흑시녀 3일 이용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도 나눠준다. 

오는 10월 23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하는 ‘반 온라인2’는 전작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난 콘텐츠와 저렴한 아이템 가격을 내세운 판타지 MMORPG로 육성 스트레스를 최소화 해 누구나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드래곤플라이 퍼블리싱팀 오진원 차장은 “게임에 대한 정보를 유저 여러분께 처음으로 소개하는 자리이니만큼 최대한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다가오는 공개 서비스를 통해 이번에 다 담지 못한 풍성한 콘텐츠 들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2’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vaan2.dfl.co.kr/Main/HomeMain)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