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소울마스터’, 오는 29일(수)까지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의 액션 MORPG ‘소울마스터’가 파이널 테스트에 앞서 금일(16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대규모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오는 29일(수)까지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과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을 한 모든 유저에게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SNS를 통해 친구에게 파이널 테스트 소식을 공유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템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사전등록 신청자에게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프리스톤테일’ 및 모바일게임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 ‘무협영웅전 for Kakao’, ‘이것이전쟁이다’, ‘천만의용병’의 아이템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마스터’는 지난 10일, 지금까지의 개발 과정이 담긴 GM노트 ‘종합편’ 및 신규 홍보 영상 공개에 이어 금일 파이널 테스트 세부 일정을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파이널 테스트를 맞이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등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은 더욱더 커질 전망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 중 하나인 ‘소울마스터’가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라며, “오랜 기간 GM노트를 통해 공개해온 개발과정이 담긴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다이나믹한 컨트롤과 화려한 이펙트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이널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오픈 방식이며, 오는 30일(목)부터 11월 8일(토)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소울마스터’의 파이널 테스트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리뉴얼한 엔꾸꾸 홈페이지(http://soulmaster.ncucu.com/site/landing)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soulmast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오랜 기간 안정적인 개발을 진행 중인 ‘소울마스터’는 본격적인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하반기 국내 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과 동남아 등 글로벌 서비스도 시작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