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 슬링샷 RPG '몬스터샷 for Kakao' 영상 공개
당기고, 튕기는!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
예측불허 짜릿한 승부…통쾌한 콤보샷 쾌감
쉬운 조작성, 고도의 전략성 결합…당겼다 놓는 '손맛' 백미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6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충돌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샷 for Kakao'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차가운 금속성 질감과 단단하게 조여지는 태엽, 발사대에 올려진 몬스터를 높은 수준의 CG(컴퓨터 그래픽)와 실제 게임 영상과 함께 표현했다. 발사대에서 적들을 향해 맹렬하게 튕겨져 날아간 몬스터는 사방의 벽은 물론 적들과 충돌하면서 수많은 콤보히트를 기록한다. 

영상은 진화에 따라 멋지게 변하는 몬스터들이 화려한 일러스트로 표현되며 정점으로 치다른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쉬운 조작성과 전략성이 조화된 게임으로 RPG 마니아 뿐만 아니라 라이트한 게이머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슈터라고 불리는 발사대를 이용해 자신의 몬스터를 손으로 당겨 튕기고 적이나 벽을 맞춰 셀 수 없는 콤보샷을 노리는 쾌감이 백미다.  

여기에 300여 개의 수집 가능한 몬스터,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PVP(이용자 간 전투), 특정 시간, 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 던전, 기본 100여 개의 싱글 던전 등 충실한 콘텐츠를 구비했다. 

한편 4:33은 현재 '몬스터샷 for Kakao' 사전 예약 이벤트(http://event.four33.co.kr/monshot/monshot_140930)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전원에게 희귀 몬스터 '눈 먼 세이드'를 지급한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