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총 4일 간 CBT 진행
공식홈페이지 공개 및 게임 가이드 선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신선도’의 정식 후속작 웹 RPG ‘천년도 : 신선도 천년의 이야기’ CBT 일정을 10월 31일(금)부터 11월 3일(월)까지 총 4일간 진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금일 공개 된 ‘천년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시작일인 10월 31일부터 누구나 자유롭게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특징 및 가이드를 함께 선 공개했다. 

전작 신선도와 비교해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스토리텔링에 있다. 신선도 천년 전의 이야기로 거슬러 올라가 주인공의 어린 시절부터 영웅들과의 성장기,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천년도’는 주인공들의 대화와 디테일한 액션으로 스토리를 유쾌하게 이끌어가며 스토리에 강점을 주었다. 시스템적으로 명성에 따라 특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는 비책 콘텐츠와, 기존의 염력 콘텐츠에 약간의 재미요소를 추가해 미니게임 형태로 퍼즐을 맞추는 운명 콘텐츠 등 신규 콘텐츠들이 추가되어 더욱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CBT 사전 알림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 이며,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하면 OBT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금화 쿠폰을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천년도 사전 알림 이벤트 참여 및 게임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d2.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