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 및 게임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개시
배틀 액션 신작과 인기 BJ의 이색 만남, ‘라키온: 손맛의 귀환’ 이벤트 실시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끝장배틀’ 비공개 테스트(CBT) 돌입

㈜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 이하 라키온ROH)’의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일부터 첫 CBT를 진행하는 ‘라키온ROH’는 금일부터 게임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테스터 신청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된다. 1차 CBT는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된다. 

소프트닉스의 개발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라키온ROH’는 2005년 출시됐던 ‘라키온: 카오스포스’의 핵심요소들을 공유하면서도 다른 세계관, 다른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전혀 다른 신작 게임으로 개발되어 ‘2014년 하반기를 빛낼 온라인게임’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테스터들의 안정적인 게임 체험을 위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게 됐다”며 “만반의 준비를 마치고 ‘라키온ROH’를 선보이는 만큼 이번 CBT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BJ불양’, ‘BJ엑시스마이콜’ 등 유명 게임 BJ가 함께하는 ‘라키온: 손맛의 귀환’ 이벤트가 1차 CBT 기간 동안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게임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는 튜토리얼 플레이 및 ‘황금골렘전’, ‘팀데스매치’, ‘개인전’ 등 게임의 핵심재미인 PvP 컨텐츠를 인기 BJ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테스터 1만명을 모집중인 ‘라키온: 영웅의 귀환’의 1차 CBT는 10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진행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