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활용해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신개념 RPG
원하는 카드 100% 획득 가능한 조합 시스템 특징 
오는 10월 13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라인콤보 RPG(역할수행게임) '큐브 스트라이커 for Kakao'(이하, 큐브 스트라이커, 개발사 리본게임즈)를 금일(30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브 스트라이커’는 가로3 세로3 총 9개칸에서 펼쳐지는 전투에서 블록으로 라인을 만들어 적을 물리치는 새로운 게임 방식에 약 200여종의 캐릭터가 보유한 다채로운 스킬 및 블록 조합 등 전략적 요소를 가미한 신개념 라인콤보 RPG다.  

또한 이 게임은 가로, 세로, 대각선의 각 라인이 누적될 때마다 발동하는 강력한 라인콤보 기술 및 원하는 영웅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는 조합 시스템 등 기존 모바일 RPG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즐거움도 포함하고 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출시전 진행한 테스트에서 60%의 높은 재접속율을 기록하고 20만명이 넘는 분들께서 사전등록에 참여해 주시는 등 게임 이용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덕에 최초 계획보다 빠르게 출시 할 수 있게 됐다”며 “오늘부터 가로 세로 대각선 라인을 만들고 콤보로 신나게 쓸어버리는 신개념 라인콤보 RPG ‘큐브 스트라이커’의 재미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큐브 스트라이커’는 현재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bstri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