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을 파고드는 짜릿한 전율! 모바일 실시간 FPS 샌드스톰 for Kakao
유니티3 엔진 이용한 뛰어난 그래픽
AKM, FAMAS 등 실제 무기명 그대로 사용
CBT 게이머들 '손맛' '긴장감' 최고로 꼽아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울링소프트(대표 서현석)가 개발한 모바일 FPS(일인칭 슈팅 게임) '샌드스톰 for Kakao'를 오는 9월 2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샌드스톰 for Kakao'는 10년 이상 최고 인기의 PC온라인 FPS게임을 개발한 서현석 대표가 선보이는 모바일 FPS게임으로 유니티3엔진을 이용, 뛰어난 그래픽은 물론 많은 적들이 몰려 나오는 상황에서도 끊임없는 환경을 구현했다. 

특히 '샌드스톰 for Kakao'는 카카오게임 최초로 실시간 네트워크 동기화 방식의 유저 간 일대일 대결을 지원해 FPS게임 고유의 긴장감을 재현했다. 엄폐물 뒤에 숨는 것은 물론 수류탄을 던지거나 상대의 엄폐물을 파괴하는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총기는 AKM, FAMAS, P90, 데저트 이글 등 수십 종의 실제 무기를 그대로 반영했으며 스킨 튜닝을 이용, 현존하는 유니크 모델까지도 게임 속에서 입수할 수 있다. 

여기에 디펜스 방식의 대전 모드는 '샌드스톰 for Kakao'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끝없이 몰려나오는 적들을 물리쳐서 쌓이는 스킬 게이지를 모아 상대 플레이어에게 타격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 모드는 전략, 전술은 물론 이용자 간의 타이밍 싸움이 승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4:33은 현재 '샌드스톰 for Kakao' 사전 예약 페이지(http://event.four33.co.kr/sandstorm/)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즉시 뽑기권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후에는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프리미엄 뽑기권 3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샌드스톰 for Kakao'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사회적 관계망 서비스)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면 실시간 뽑기권을 최대 10개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