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동시 서비스 
나만의 레스토랑을 만드는 경영 SNG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고급 주방용품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중인 신작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를 금일(26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는 깜찍한 동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로, 출시 전 프리뷰 테스트 및 사전 프로모션, 카카오톡 배경 테마 공개 등을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 게임은 자신이 개업한 레스토랑을 아름답게 꾸미고, 손님들 입맛에 맞춘 다양한 요리 개발, 고급 식재료를 찾기 위한 탐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자랑한다. 

또한, 자신이 만든 요리를 판매하는 ‘가판대’, 친구의 안부를 물을 수 있는 ‘방명록’,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타임’ 등의 소셜 요소로 실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처럼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선정된 방송인 '홍석천'이 게임 내 손님으로 등장해 특별 퀘스트를 제시하고, 레스토랑 점원으로 일하며 매장 운영 전반에 걸쳐 조언을 해주는 멘토 역할을 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9월 1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홍석천’이 제시하는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 중 50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을 선물하고, 10레벨에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주방용품을 지급한다.

런칭일인 오늘(26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셰프 꾸미기 아이템 ‘케이크모자’를 증정하고, 27일까지 일정 수의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5천명에게는 루비(게임머니)를 제공한다.   

금일 런칭을 통해 새로운 방식의 경영 SNG를 선보이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826/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