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OBT에서 신규 마스터 6종 추가 공개
총 41종 마스터 모두 오픈, 마스터 및 스킨 무료 지급 퀘스트, 친구 초대 등 각종 이벤트 진행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21일 자사의 캐주얼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국내 오픈베타 테스트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오늘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코어마스터즈’의 오픈베타 테스트(OBT)에서는 6종의 신규 마스터가 공개되고 모든 이용자들은 일주일간 총 41종의 마스터를 로테이션 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OBT 특별 퀘스트의 보상으로 지난 마스터 인기 투표 이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클라우디나’와 ‘클라우디나 스킨 1종’, 그리고 500 페리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1명 소개 시마다 200 페리씩 최대 3명까지 지급되며 웰컴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3일간 사용 가능한 50% 추가 경험치 부스터도 지급된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이 드디어 대망의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일이다”며 “한국형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으로 기존 외국산 AOS가 주를 이루던 온라인게임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캐주얼 AOS ‘코어마스터즈’의 오픈베타 테스트 참여와 업데이트 내용, 각종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