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첫 공식 서비스 타이틀 ‘소오강호 온라인’ 28일 공개서비스
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
공개서비스 실시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마련된 ‘소오강호 선전포고(4Go!)’ 이벤트 실시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19일, 자사가 개발한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국내 첫 공식 서비스 타이틀인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8월 28일 실시한다. 지난 오픈형 테스트에서 원작 ‘소오강호’의 짜임새 있는 구성의 스토리와 안정적인 서버 운영, 유저들의 요청에 대한 빠른 대응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빠른 공개서비스를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일정을 확정하게 됐다.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와 함께 오픈한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 티저사이트에서 볼 수 있던 시네마틱 영상과 문파별 캐릭터 설명 외에도 테스트 중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던 플레이영상과 각 문파별 캐릭터의 세부 설명이 강화돼 게임 콘텐츠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금일(19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 시점부터 공개서비스가 진행되는 시점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마련된 4가지 이벤트 '소오강호 선전포고(4Go!)'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오픈형 테스트 종료 후 유저들이 남겨주신 수많은 후기와 빠른 공개서비스를 해달라는 요청을 수렴해 보다 빠른 서비스 일정을 정하게 됐다."라며 "지난 테스트와 같이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유저들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자신 있게 약속드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 일정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