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핵심적인 특징이 잘 녹아 든 ‘프로모션 영상’ 공개
다소 어두운 세계관을 배경으로 스토리 라인을 전달하는데 초점
고유한 킬러 컨텐츠와 감각적인 액션까지 전체적인 이미지 감상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체적으로 개발중인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게임의 핵심적인 특징을 짚어보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총 58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곧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인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이 갖추고 있는 경쟁력을 부각시키고자 제작된 것. 게임이 제시하는 방향성과 시스템 소개에 이르기까지 영상 곳곳에서 인상적으로 전개됨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최초 구름이 걷히면서 서서히 드러나는 게임의 다소 어두운 세계관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오랜 신들의 전쟁으로 폐허가 된 울드 행성이 짧고 강렬하게 비쳐지며, 이윽고 신을 소환할 수 있는 ‘토템’을 발견한 영웅들이 ‘소환진’을 작동시키는 장면까지 스피디하게 전개된다.

허나 개봉된 소환진은 닫히지 않고 몬스터들을 계속 불러 모으게 되며 세계는 위기에 빠져들게 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영웅들이 울드 행성의 신이 되어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일어서기까지 게임의 스토리 라인을 단계적으로 엿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스토리 라인 전개 다음으로 게임의 색깔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춘 영상들이 진행된다.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의 킬러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소환진 시스템’부터 최상위 등급으로 설정되어 있는 ‘6성급 력셔리 영웅’들의 소개 화면이 차례대로 이어진다.

이후 영상은 영웅 캐릭터들이 마주한 채로 역동적인 액션 장면들을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감각적으로 제작된 로고를 선보이며 막을 내린다.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은 개발사에서 전작 ‘미소스’를 서비스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 과정을 거치고,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었던 장점은 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 계승 및 발전시킨다는 계획 아래 진행중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

게임은 고유 행동력을 기반으로 한 난전 스타일의 전투 패턴으로 재탄생한 턴 베이스 방식의 RPG 요소를 제시하며, 시각적인 부분을 두드러지게 하고자 그래픽 요소에도 많은 공을 기울였다. 여기에 디테일하면서도 부드러운 동작을 기반으로 영웅들과 몬스터의 스킬 하나하나마다 ‘손 맛’이 느껴지도록 ‘타격감’을 잘 살려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현재 ‘사전 등록’을 실시하고 있으며, 신청만 해도 풍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사전 등록 페이지(www.hanbiton.com/Mobile/MYTHOS/Event01.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