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 간 ‘서든어택2’ 알파 테스트 진행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서든어택2’의 고품질 그래픽과 타격감 첫 선
‘니제르델타’ 등 7종의 맵과 전용 캐릭터 6종, 무기 시스템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의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2’의 알파 테스트를 24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넥슨은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서든어택2’의 고품질 그래픽과 타격감을 일반 유저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며, 테스트가 진행되는 나흘 간 핵심 게임성과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 안정성을 점검할 계획이다. 

특히, ‘서든어택2’에서 첫 공개하는 신규 맵 ‘니제르델타’와 기존 인기맵 ‘웨어하우스’, ‘제3보급창고’를 포함해 한층 진보된 그래픽의 맵 7종을 제공하며, 전용 캐릭터 6종과 무기 시스템 등을 공개한다. 

테스트 참여 유저 중 설문조사 응답자 전원에게는 넥슨캐시(5천 원)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10일부터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파 테스트 참가모집을 진행했으며, 22일 테스터 선발 및 개별 안내를 마쳤다. 

‘서든어택2’ 알파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2’ 공식 홈페이지(http://sa2.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2’는 106주 연속 PC방 사용량 순위 1위, 국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26만 7천 명 등 수많은 기록을 만들어온 국내 최고 FPS 게임 ‘서든어택’의 후속작으로,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