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전투에 최적화된 쿼터뷰 시점과 한국형 핵앤슬래시의 새로운 기준 제시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파이널 테스트, 8월 12일 공개 서비스 돌입
파이널 테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 통해 3천명에게 문화상품권 지급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이며 ㈜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개발 중인 MMORPG <데빌리언>의 공개 서비스 일정을 발표했다. 

<데빌리언>은 2009년 8월 설립한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지노게임스의 처녀작으로 ‘완성형 쿼터뷰 MMORPG’를 표방한다. 약 5년의 개발 과정 끝에 탄생한 <데빌리언>은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고, 8월 12일 공개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시원한 타격감으로 무장한 <데빌리언>은 1대 다수의 핵앤슬래시 전투를 접목시킨 성장지향형 MMORPG다. 전투에 최적화된 쿼터뷰 시점을 제공하며, 약간의 조작만으로도 많은 적을 한 번에 빠르게 해치우는 호쾌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데빌리언>의 가장 큰 특징은 ‘데빌리언 각성’이라는 변신 시스템이다. 데빌리언 각성 시 PVP 특화 스킬을 사용 가능하며, 해당 스킬을 통해 각 클래스간 전략적 조합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육성과는 별개로 데빌리언 만의 레벨과 장비,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다양한 성장의 재미도 함께 제공한다. 

이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솔로/협동 콘텐츠도 눈여겨볼 대목이다.

혼자서 한층 한층 정복해나가는 ‘심연의 탑’에서 자신과의 경쟁이 가능하며, 3명이 함께 즐기는 파티 던전부터 최대 9명까지 참가하는 레이드 던전은 물론 20대 20의 전장과 필드 보스 쟁탈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성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최종 점검 성격의 파이널 테스트가 7월 24일부터 27일까지 나흘간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파이널 테스트는 오픈형 테스트로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26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 사이는 집중 테스트 기간으로, 이 시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열린다.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 중 20레벨을 달성하면 OBT 스페셜 패키지와 함께 ‘선구자’ 칭호를 부여하며, 일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현금 100만원과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NHN엔터테인먼트 정우진 대표는 “최근 모바일 게임에서도 RPG 장르가 인기를 얻고 있지만, 정통 온라인 MMORPG에 대한 기대와 수요 역시 존재한다”며 “핵앤슬래시 본연의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데빌리언>이야말로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할 최적의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노게임즈 박원희 대표는 “제대로 된 MMORPG를 만들고자 한 우물만 파려고 노력했다”며 “타격감 넘치는 전투와 쾌적한 조작감,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는 ‘핵심가치’에 집중한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데빌리언>은 최근 SNS와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페북 여신’으로 불리며 한창 인기몰이 중인 모델 채보미와 홍보 모델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서비스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정통 핵앤슬래시 <데빌리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dv.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