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세 종류의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신청 인원이 많을수록 혜택 증가!
등록 신청 버튼만 클릭해도 모험에 든든한 4등급 동료 카드 지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체적으로 개발중인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7월 17일 금일부터 7월 말로 예정되어 있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 입점을 기념하고,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 등록 신청 유저들에게 참여 기회와 함께 풍족한 혜택을 전달하는 차원에서 세 종류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첫 번째 ‘사전 등록 신청’은 별도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 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절차가 완료된다. 신청을 마친 유저에게는 서비스 당일 SMS 문자가 발송되며, 이를 확인하면 ‘4등급 동료 티켓’ 1장, 20,000 골드, ‘활력’과 ‘전투력’ 상승 아이템 물약 각 20개 등 성장과 모험에 도움이 될 동료와 아이템을 지급받게 된다.

두 번째 ‘사전 등록 돌파 미션’은 이벤트 종료 일자를 기준으로 전체 신청 인원을 체크,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우선, 전체 신청 수가 3,000명을 돌파하면 1만 골드가 주어지며, 다음 목표인 5,000명을 넘어서면 2배인 2만 골드를 선물한다. 미션의 최종 목표로 설정한 20,000명을 달성하게 되면 1~4등급 동료를 획득할 수 있는 ‘우정 티켓’ 2장과 레어급 무기와 방어구를 추가 지급한다.

세 번째로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 사전 등록 알리기가 진행된다. 핸드폰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카카오톡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친구에게 사전 참여 메시지를 1회만 보내도 ‘1~3등급 동료 티켓’ 1장이 제공되며, 가장 많은 참여 메시지를 보낸 1등에게는 최고 클래스인 ‘5등급 동료 카드’ 1장과 보석 100개를 선물한다.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는 개발사에서 전작 ‘미소스’를 서비스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 과정을 거치고,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었던 장점은 스마트폰 디바이스에서 계승 및 발전시킨다는 계획 아래 진행중인 모바일 RPG 프로젝트.

게이머는 울드 행성에 존재하는 수많은 ‘신(神)’들 가운데 한 명으로 시작한다. 게임의 목적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모험을 수행해 강대한 힘을 손에 넣는 것이며, 이를 위해 자신이 잃은 영웅들과 울드에 분포해 있는 여러 종족들을 부하로 삼아 활약을 펼쳐야 한다.

게임은 고유 행동력을 기반으로 한 난전 스타일의 전투 패턴으로 재탄생한 턴 베이스 방식의 RPG 요소를 제시한다. 시각적인 부분을 두드러지게 하고자 그래픽 요소에도 많은 공을 기울였으며, 디테일하면서도 부드러운 동작을 기반으로 영웅들과 몬스터의 스킬 하나하나마다 ‘손 맛’이 느껴지도록 ‘타격감’을 잘 살려내고 있는 점을 들 수 있다.

한편, 미소스 영웅전 for Kakao는 사전 등록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오는 7월 말경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마켓을 통해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오늘 공개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 및 특징은 사전 등록 페이지(http://www.hanbiton.com/Mobile/MYTHOS/Event01.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