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의 새로운 장르, 생동감 넘치는 3D 전략 웹 게임
풍성한 오픈 이벤트, 천하 온라인 모델 넥센 베트걸 이효주의 과감한 오픈 응원
5월 7일 CBT 실시

게임코러스(대표:김구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전략 웹게임 ‘천하온라인’의 홈페이지를 4월 25일 오픈하고, CBT 를 5월 7일(목)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천하온라인’은 Unity3D 로 개발되어, 기존 웹 전략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생동감 및 사실성을 느낄 수 있는 최신 3D 웹전략 게임으로, 독특한 던전과 다양한 퀘스트, 영지 점령을 통해 게임 내 주군과 10명의 다양한 영웅들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연맹 결성을 통해서, 4개 지역의 수많은 영지들을 전략적으로 점령하여, 천하를 통일하는 전쟁 게임이다. 천하를 통일하면 독특한 윤회시스템을 이용해, 자신이 키운 영웅들을 저장하고, 소환하여, 다시금 다양한 전략으로 천하를 품게 된다.

‘천하온라인’의 오픈과 관련하여, 여러 공동 오픈 사이트들과 함께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더불어 홍보모델인 넥센 베트걸 이효주의 ‘천하온라인’을 위한 과감한 홍보 이미지도 천하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코러스의 정주영 팀장은 ‘천하 온라인’의 서비스 오픈을 위한 모든 준비 작업이 마무리가 되었으며, 오픈 후, 대규모 업데이트도 현재 준비된 상태로, 색다르고, 실감나는 전략 시스템을 갖춘 ‘천하온라인’을 유저분들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천하온라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천하온라인 - 제1막 영웅을 품다’ 의 오픈 및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ha.gamechor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