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피아:여왕의 부름', 금일(24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
4월 24일(목)부터 5월 11일(일)까지 5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경품 등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의 '유토피아:여왕의 부름(이하 유토피아)'이 금일(24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한다. 

출시 전부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별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 '유토피아'는 정식 서비스와 함께 내달 1일(목)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HnDdRX)를 통해 퀴즈 정답을 맞추는 모든 정답자에게 자유시간을, 추첨을 통해 KFC 점보치킨버켓 등을 지급하며 내달 4일(일)까지 50레벨에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CGV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내달 11일(일)까지 구글스토어에 자신의 서버, 캐릭터명과 함께 유토피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한 3명에게 자신이 원하는 5만원 상당의 오프라인 경품을, 10명에게는 간식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자신의 공략 글을 공식 커뮤니티에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 등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야심 차게 준비한 유토피아는 화려한 3D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수준 높은 게임성을 느낄 수 있다"며, "유저 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토피아'는 인간 세계의 여왕 엘론드가 악마 계약자 데이먼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원정대를 모집한다는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MMORPG로 모바일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끊임없고 색다른 콘텐츠가 장점인 게임이다. 

'유토피아'의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페이지 (http://utopia.efunkr.com/event/openpage/),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top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