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1

23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자동으로 CBT 참가 등록 완료

(주)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23일(금일), 타이탄리턴즈 홈페이지 오픈하고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 회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게임 전문 크라우드 펀딩 ‘텐스푼’의 ‘텐스푼플러스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부활을 예고한 타이탄리턴즈는 오는 30일부터 7일간 CBT를 실시할 계획이다. 타이탄리턴즈 홈페이지를 통해 28일까지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CBT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타이탄리턴즈는 이번 CBT를 통해 앞으로의 개선 사항, 유저 호응도, 서버 안정성 등에 대해 점검을 할 예정이며, 최고 39레벨까지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맵 20종, 인던 3종, 장비 300여종, 퀘스트 150여종 등을 이용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중이다.

타이탄리턴즈는 CBT 이후 오픈 한두달 간격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70레벨까지 확장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야소프트 타이탄리턴즈 개발자는 "텐스푼을 통해 타이탄리턴즈 서비스를 재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타이탄온라인을 이용했던 많은 유저들의 추억을 다시금 되살릴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타이탄리턴즈 및 CBT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titanonlin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타이탄리턴즈는 텐스푼(www.tenspoon.co.kr)에서 성공적인 재 서비스를 위한 모금을 진행중이며, 모금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유니크한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이 주어진다.

[온라이프]

Comment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