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계를 뛰어 넘는 다양한 전투 시스템 및 압도적 콘텐츠 특징
금일(23日)부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테스트 진행 예정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 참가자를 금일(23日)부터 모집한다.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압도적 콘텐츠의 '드래곤가드'는 △100vs100 대규모 진영 전투 △국내 최초 실시간 무한필드 이용자간 대결 △실시간 파티플레이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라는 점에서 게임업계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금일(23日)부터 테스트 종료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29일부터 5월 3일까지 ‘드래곤가드’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드래곤가드’ 이벤트 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320/)를 통해 신청해 즐길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드래곤가드’는 압도적 규모의 게임성 및 풍부한 콘텐츠가 가장 큰 특징인 넷마블표 모바일 첫 MMORPG라 기대가 크다”며 "‘몬스터길들이기’, ‘다함께 던전왕’, ‘세븐나이츠’ 등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다양한 RPG로 인기몰이 몰이에 성공한 넷마블이 MMORPG 장르에서도 또 어떤 흥행신화를 만들어갈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드래곤가드’를 오는 5월 중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하고 있다.  

한편,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guard.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