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10시간이면 만렙이 가능한 초고속 육성 혜택!
새로운 월드 오픈 기념, 신규 서버명 네이밍 이벤트 진행! 
NPC와 보스, 몬스터까지 내가 추천한 이름으로 등장한다!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 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에서 오는 24일 경험치 10배인 1,000%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던전히어로’의 특징 중에 하나는 만렙까지 지루할 틈 없이 빠르게 육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만렙인 50Lv까지 100시간 정도면 충분히 도달할 수 있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 그런데 여기에 경험치 10배인 1,000%를 적용에 10시간이면 만렙을 달성하는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이보다 빠를 수는 없다는 말처럼 신서버에 신규 유저나 기존 유저가 새로운 캐릭터를 생성하면, 보다 빠른 캐릭터 성장을 위해 경험치 10배인 1,000%가 적용된다. 말 그대로 초고속 육성을 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겠다 취지다. 

또한 신서버 오픈을 기념에 17일부터 신규 서버명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서버의 컨셉트에 맞는 멋진 이름을 자유게시판에 올려주면 선정된 유저에게는 ‘축복받은 옵션 재설정 주문서’ 10개와 ‘희귀 강화 보조제 500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18일부터는 NPC와 보스, 몬스터의 좋은 이름짓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가 추천한 이름의 NPC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면 더욱 재미있고, 친근감이 있으며, 애착이 가는 게임이 되기 때문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