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 오는 여름 ‘코어마스터즈’ 국내 런칭 계획
‘코어마스터즈’, 신규 포스터 및 터져사이트 공개하며 국내 오픈 임박 예고

㈜소프트빅뱅(대표 노상준, 이관우)은 17일 자사의 액션 RTS(Real-time strategy, 실시간 전략)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며 국내 오픈 준비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사이트는 ‘코어마스터즈’의 신규 포스터를 배경으로 제작되었으며 올 여름에 정식 런칭이 계획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티저사이트에 보여지는 포스터의 이미지는 캐릭터들이 코어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게임의 핵심 포인트인 ‘코어’를 강조하여 차별화된 게임의 특징을 표현하려는 의도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총 8명의 각기 다른 마스터(캐릭터)를 선별하여 독특하고 개성 있는 ‘코어마스터즈’만의 캐릭터성을 보여주고 있다.

㈜소프트빅뱅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코어마스터즈’는 AOS의 기본 게임성에 빠른 호흡의 전투, 차별화된 룰과 게임 모드, 보다 쉬운 접근성 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의 대항마로 손꼽히는 기대작이다.

㈜소프트빅뱅 이관우 대표는 “오늘 티저사이트의 오픈은 올 여름 ‘코어마스터즈’의 정식 국내 런칭을 위한 시작이다“라며, “지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받은 제안과 개선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의 게임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어마스터즈’ 티저사이트(http://www.core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