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 게임 핵심 콘텐츠인 무한 스킬 등이 담긴 플레이 영상 공개
플레이 영상을 통해 횟수 제한 없는 무한 PK전투와 무한 스킬 시스템 눈길

㈜라인콩코리아(대표 박미란)가 4월 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선보일 예정인 블레이드 판타지 게임 '천상검:하늘의 검을 다스리는 자(이하 천상검)'이 금일(17)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40초 정도의 분량으로 화려한 3D 그래픽을 통해 '천상검'의 핵심 컨텐츠인 무한 연속 스킬 및 무한 던전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무한 액션 RPG '천상검'은 일반적인 게임과는 차별화 된 제스쳐 슬라이드로 필살기를 시전하는 새로운 조작 재미를 부여하였고 캐릭터 속성뿐만 아닌 전략적인 컨트롤 요소로도 대결에서 역전을 이룰 수 있다.  또한, 횟수 제한이 없는 무제한 PK전투, 무한 스킬 시스템으로 액션성이 강한 RPG이다.   

라인콩코리아 우화순 팀장은 "천상검을 기대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드리고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하신 분들께 즐거웠던 시간을 되살릴 수 있는 바램으로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며, "4월 말 출시 예정인 블레이드 판타지 천상검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상검'은 지난 9일(금)부터 13일(일)까지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에서 게임 후반부까지 끊이지 않는 다양한 퀘스트 및 무한 던전 시스템과 무제한 입장가능한 대규모 전투 시스템을 강점으로 테스터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