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목),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신무> ‘네이버 베타존’ 통해 첫 테스트 실시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
총 4개 스테이지, 15레벨까지 공개, 게임성 검증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신무>가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위메이드의 비밀 병기 <신무>는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첫 테스트를 진행하고, 대형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이용자라면 인원 제한 없이 ‘네이버 앱스토어’ 설치 후 별도로 마련된 베타존을 통해 바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의 전반적인 흐름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총 4개의 스테이지, 15레벨까지 공개한다. 이를 통해 초기 플레이에 대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은 물론, 콘텐츠와 재미요소 등 게임성에 초점을 맞춰 완성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신무>는 국내외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는 위메이드의 개발력이 집대성된 액션 RPG로, 언리얼 엔진으로 제작된 고 품질 그래픽과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대작 모바일 게임이다. 

여기에, ▲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각각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는 다양한 던전, ▲ 랜덤 옵션으로 생성된 수천 종의 아이템 수집(파밍) 재미, ▲ 이용자 편의를 위한 자동 전투 등 차별화 된 콘텐츠를 내세우며, 기존 모바일 RPG에서 경험할 수 없는 최상의 재미가 돋보인다.

한편, 지난 2일 오픈 된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게임 특징, 각종 시스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 이용자들에게 게임에 대한 이해도와 기대감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신무> 게임 소개 및 관련 내용은 프리뷰 사이트(http://weme.wemade.com/shinmoo.asp)에서 확인 가능 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