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C 2013’, 한국 대표팀의 주인공을 예상하는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 진행
금일(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다크로드 카드’ 1명, ‘화려한 모자 상자’ 5명 제공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RWC 2013 한국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RWC 2013’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는 한편 ‘라그나로크’ 유저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우승팀 맞히기’는 자신이 예상하는 한국 대표팀 선발전의 예상 순위를 맞히는 이벤트로 정답을 맞힌 참가자 중 6명을 추첨을 통해 ‘다크로드 카드’ 또는 ‘화려한 모자 상자’ 1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창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2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RWC 2013’은 역대 최다팀이 참여한 2009년 이후 4년 만에 일본에서 열리는 것으로 오는 11월 ‘라그나로크’의 현지 서비스 업체인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그라비티 신정섭 게임사업팀장은 “직접적으로 ‘RWC 2013’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을 위해 작은 재미를 제공하고자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정한 조건 없이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RWC 2013 한국대표 선발전’ 및 ‘우승팀 맞히기’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