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9월 1차 업데이트 실시!‘사이퍼즈’의 주요 등장인물 밀리언아서 카드로 제작,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로 획득 기회 제공
가을 운동회 느낌 물씬 나는 한국형 일러스트 ‘운학형’ 이미지 3종 추가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있는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가 2일, 9월 1차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형 일러스트 3종 이미지를 추가하고 ㈜네오플(대표 강신철)의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여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밀리언아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운학형 셀리안’, ‘운학형 아리엘’, ‘운학형 엘리아나’를 선보여 가을 운동회의 느낌이 물씬 나는 한국 일러스트 3종을 추가했다. 또한, 유명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 제휴를 통해 ‘사이퍼즈’의 주요 등장 인물 ‘드니스’, ‘루이스’, ‘클레어’, ‘앨리셔’, ‘시바 포’, ‘호타루’, ‘마를렌’, ‘레나’, ‘이글’, ‘트릭시’ 등을 ‘밀리언아서’의 주요 강적 및 서브드랍, 수집루프, 인자전, 주말 비경 등의 주요 보상으로 설정하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획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9월 16일까지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하는 수집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퍼즈의 정기’ 수집 갯수에 따라 ‘빛나는 사이퍼즈의 정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통해 SR+ 등급의 ‘호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별도의 랭킹 이벤트는 없으며, 수집 이벤트를 통한 루프 보상 카드는 SR 등급의 ‘시바 포’이다. 

또한, 비경 탐색 및 유저와의 배틀을 통해 SR 등급의 카드 ‘자네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인자전’이 진행된다. 그 외에도, 주말 한정 비경을 통해 ‘사이퍼즈’의 세계관이 묻어나는 이미지를 감상 할 수 있으며, 등장 요정 ‘레나’ 시크릿 카드 ‘이글’ 등을 선보여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매력과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의 재미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밀리언아서 변경호 PM은 “’밀리언아서’가 인기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온라인게임 이외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 & ‘사이퍼즈’ 콜라보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공식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를 참고하면 된다. <끝>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