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2K’ 신규 콘텐츠 공개 앞두고 홍보 모델로 ‘클라라’ 발탁  
야구 게임 콘셉트에 맞는 화보 및 영상 촬영 진행, 업데이트에 맞춰 공개 예정
주요 인터페이스 개편에 이어 10월부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순차적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2일 테이크투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의 자회사 2K 스포츠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프로야구2K’의 홍보 모델로 ‘클라라’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클라라는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로 ‘프로야구2K’의 하반기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클라라는 업데이트 관련 화보 및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프로야구2K’에서는 오는 10월부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프로야구2K’에서는 게임 내 주요 인터페이스 개편을 진행하여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으며, 이달 22일까지 신규 구단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선호구단 선수팩과 주요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와 제휴를 맺고 프로야구2K 홈페이지에서 프로야구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 방송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 경기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하여 ‘프로야구 예매권’,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프로야구2K’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2K’ 공식 웹사이트(http://2k.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