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모바일 미소녀 카드 배틀게임 '티어리스', 오늘부터 구글마켓 통해 서비스 시작! 
최고의 카드덱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 미소녀 카드 수집하는 재미 쏠쏠할 것! 
오픈에 맞춰 '티어리스' 공식 카페 통해 게임 정보 공개 및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까지!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니르바나엔터테인먼트(대표 김창열)가 개발한 모바일 미소녀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티어리스'가 오늘(2일, 월)부터 구글마켓을 통해 정식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티어리스'는 밀리언아서의 대 히트로 최근 두각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트레이딩 카드 게임 장르로, 일러스트화된 영웅 캐릭터 카드를 수집해 상대 이용자 또는 NPC와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고 있다.

미소녀 일러스트를 앞세운 이 게임은 모바일 상에서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를 위한 최고의 카드덱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로 TCG의 묘미인 수집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티어리스'에서 카드를 조합하거나 강화, 훈련을 통해 자신만의 독자적인 카드를 만들어나갈 수 있고, 친구들과 보스몬스터를 무찌르거나 보물을 발견할 수 있다. 또, 카드 RPG와 소셜을 조합하여 수많은 던전과 그곳에 존재하는 몬스터와 짜릿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티어리스'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퍼니글루 오미희 PM은 "출시 전부터 인상적인 미소녀 일러스트와 OST가 어필하며 주목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티어리스는 카드 버프와 패널 버프를 고려한 카드 위치 설정으로 다양한 전략이 가능한 게임으로 동일한 카드를 소유하게 되더라도 자신만의 전략을 구성하여 전투를 진행 할 수 있어 기존 TCG와는 차별화된 전투를 유저들에 선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퍼니글루는 오픈 전부터 준비한 커뮤니티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티어리스' 공식 카페를 통해 여러 게임정보를 공개했다. 또, 오픈과 함께 목욕의 신으로 유명한 웹툰작가 하일권씨의 작품집과 친필 싸인이 들어간 카드 이미지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내건 기념이벤트를 시작한다.

미소녀 TCG '티어리스'의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와 오픈 이벤트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earless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