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파티’ 업데이트 통해 신규 말 캐릭터 3종 공개
달콤한 컨셉과 어울리는 데코레이션 및 동식물 아이템 추가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명마 육성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와 ‘더비데이즈’에서 디저트 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이 알록달록하고 화사하게 자신의 목장을 꾸밀 수 있도록, 달콤한 디저트 컨셉의 신규 말 캐릭터와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먼저 딸기를 모티브로한 ‘몽실이’, 에메랄드 빛의 ‘민트초코’, 포도맛 소다를 연상시키는 ‘새콤이’ 등 3종 의 말 캐릭터가 새롭게 공개된다. 더불어 사탕노점, 트위스트 마시멜로, 꿀벌 초콜릿 등 목장을 꾸밀 수 있는 6종의 데코레이션과 동식물 아이템 초코송이 난쟁이, 초코샌드 난쟁이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와 아이템들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와 ‘더비데이즈’는 최근 ‘한여름 밤의 축제’, ‘트로피컬 축제’ 등 색다른 컨셉에 따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캐릭터와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원하는 외모의 말을 얻기 위한 교배 방식을 웹툰으로 소개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유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말랑말랑 목장 for Kakao’와 ‘더비데이즈’의 디저트 파티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