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8시부터 ‘에이지오브스톰’ 개인방송 진행
갈고 닦은 ‘에이지오브스톰’의 숨은 실력 발휘 예정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AOS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홍보모델 서유리가 금일(30일) 오후 8시부터 개인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서유리가 ‘에이지오브스톰’의 홍보모델로서 개인방송을 통해 게임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에이지오브스톰’ 방송에서 서유리는 그 동안 갈고 닦은 게임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바쁜 스케줄 때문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홍보모델 서유리는 “지난주 방송이 개인PC 문제로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해 아쉬웠다”며, “앞으로는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해 팬 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서유리의 ‘에이지오브스톰’ 개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아프리카TV ‘웰컴투성우덕(http://afreeca.com/rosenabi)’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백뷰 시점을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와 통쾌한 타격감이 장점인 토종 AOS 게임 ‘에이지오브스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