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부터 총 3일간 비공개 테스트 진행
실시간 대전 모드, 다양한 영웅들, 편의 시스템 등 풍부한 콘텐츠 강점
SNS 참여 이벤트 및 에너지 음료 제공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히어로스리그>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금일(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정통 모바일 AOS(적진점령게임, Aeon Of Strife)를 표방하는 <히어로스리그>는 지난 ‘지스타 2012’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많은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 정오 12시부터 24시간 참여 가능하며 마지막 날인 9월 1일은 밤 10시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테스트 참여 방법은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에 한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히어로스리그>는 개성 넘치는 다양한 영웅들과 유닛들 간의 치밀한 전략과 전술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최대 3대 3까지 대전할 수 있는 실시간 PvP(유저간 대결)와 PvE(유저와 PC 대결) 모드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뛰어난 그래픽과 3인칭 쿼터뷰 방식의 게임화면을 통해 보다 실감나는 전투를 할 수 있으며 미니맵, 지정위치 이동, 자동 공격 등 이용자를 위한 편의 시스템도 돋보인다.

이번 CBT를 통해 <히어로스리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각종 시스템 및 콘텐츠에 대한 안정성을 집중 점검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CBT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각종 SNS를 이용해 <히어로스리그> 알리기가 1000회 달성 시 참여한 전원에게 게임 정식 출시 이후 특별 아이템을 지급하며 CBT 기간 동안 매일 <히어로스리그>를 한판씩 플레이 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너지 음료 한 박스를 제공한다.

<히어로스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2)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