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획득 보너스 스테이지 ‘우주맵’ 업데이트
‘앨비수’ 캐릭터, 화려한 외모에 골드 추가획득 능력 발휘
두더지 장애물 추가로 긴장감 넘치는 재미 선사
9월 5일까지 잠자는 말 깨우면 골드 및 메달 지급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액션추격게임 ‘말달리자(개발사 엔소울즈)에 ‘우주맵’과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7월 16일 출시한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40여종의 각양각색 펫(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캐주얼 액션추격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우주맵’은 도망치는 악당을 맞힐 때마다 등장하는‘RAINBOW’ 알파벳 7개를 모두 모으면 자동으로 이동하게 되는 보너스 스테이지로 기존 맵에서 보다 더 많은 골드 획득과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폭탄머리에 나팔바지를 입은 화려한 외형의 캐릭터 ‘앨비수’도 새롭게 공개했다. ‘앨비수’는 골드 50% 추가 획득 능력을 발휘하며 캐릭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화려한 색상의 복장과 높은 골드 획득률을 지니게 된다. 

이 외 지면에서 솟아올라 상하로 움직이는 두더지 장애물도 추가돼 이용자들에게 한층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빠른 속도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 등 <말달리자> 특유의 재미를 더욱 살린 이번 신규 콘텐츠를 통해 짜릿한 질주의 쾌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잠자고 있는 친구의 말을 깨우거나 잠에서 깨어난 이용자 모두에게 골드 및 메달을 지급하는 ‘잠자는 말 깨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올 해에만 <다함께 차차차>, <마구마구2013>,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등 무려 4개의 게임을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에 올려놓으며 넷마블표 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반기에도 SNG, RPG, 카드배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선보이며 영역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말달리자>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