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러스티하츠 중국 오픈베타 서비스 실시!

㈜윈디소프트(대표이사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이사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중국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 한다고 금일 전했다. 

러스티하츠는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으로서 화려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으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던 게임으로 올해 초 중국 내 기대 게임 순위 6위에 오르는 등 중국 현지에서의 기대감도 상당하였다. 지난 2번의 클로즈베타 테스트에는 테스트 ID를 거래하는 등 많은 중국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었다. 

윈디소프트는 지난 12월  회원 수 5억명에 달하는 중국의 ‘슌레이 네트윅스’와 계약 후  현지화 대응 센터를 마련 중국 현지화에 총력을 다해 중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였다.  

또한 ‘슌레이 네트윅스’는 7월 4일 북경에서 러스티하츠 기자 발표회를 열고, 중국 시장 진출을 정식으로 중국 언론에 발표하였다. 기자발표회에는 러스티하츠의 중국 홍보를 위해 제휴해온 대만의 유명가수 소경등, 중국 인기절정의 영화배우 황효명, 한국의  코스프레 그룹 스파이럴캣츠 등의 스타들이 현장에 함께 하여 러스티하츠의 성공을 기원하였다.

슌레이 네트웍스 심정 부사장은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에는 남자 거너 캐릭터가 최초 공개되며, 다른 캐릭터들도 빠른시간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한국 개발진과 함께 중국 유저들을 위한 버전을 선보일 것이고 러스티하츠를 중국에서 반드시 성공시키겠다’는 자신감을 밝혔다.

윈디소프트 백칠현 대표이사는 ‘성공적인 중국 런칭을 위하여 준비를 정말 많이 하였다’면서 ‘러스티하츠의 중국 성공적인 중국 진출로 침체되어 있는 국내 온라인 게임사들에게 희망을 주겠다’ 며 ‘앞으로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