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가게’, ‘하늘 거북이의 집’, ‘펭귄 빙수’ 건물 아이템 출시
아이템 공모전 ‘꼬물꼬물 그림대회’에 출품됐던 유저들의 아이디어 바탕으로 제작
‘레모네이드 음료’, ‘홍삼 건강 식품’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1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음 잔에 담긴 레모네이드를 형상화한 ‘레몬가게’와 휴양지 콘셉트의 ‘하늘 거북이의 집’, 빙수를 안고 있는 펭귄 모양의 ‘펭귄 빙수’ 건물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건물 아이템은 모두 지난 5월 진행된 아이템 공모전 ‘꼬물꼬물 그림대회’에서 유저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었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첨성대’, ‘다보탑’, ‘피사의 사탑’, ‘상크드바실리’ 등 신규 랜드마크 데코 아이템 4종을 출시했으며, 다양한 건물 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황금색 보물상자’도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레몬가게’ 건물 아이템을 구매한 뒤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노하우를 관련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로 공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모네이드 음료’와 ‘스타(게임포인트)’를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홍삼 건강 식품’과 ‘스타(게임포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번 바캉스는 어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라이브 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준비한 업데이트라 여느 때 보다 열심히 준비했다”며, “올 여름에도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관련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