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규 MMORPG ‘엠블렘사가’,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1차 비공개 테스트 돌입
게임 도중 3개 캐릭터 적재적소 변경 가능한 핵심 영웅 시스템 공개, 길드전장 2종 오픈 
사전 테스트 신청 후 게임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 증정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쿠펑스튜디오(Kufeng Studio, 대표 张美燕/쟝메이엔)’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엠블렘사가’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게임의 신작 ‘엠블렘사가’는 레비아탄, 에시르 등 두 종족간의 분쟁으로 펼쳐지는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무한전쟁 MMORPG로, 레벨 상승에 따라 6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영웅)를 획득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3일간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총 24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게임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테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한 유저들은 전사, 기사, 자객, 궁수, 원소사 등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6개를 생성해 최대 30레벨까지 육성시킬 수 있다.  

특히 게임 도중 보유하고 있는 3개의 캐릭터를 적재적소에 자유롭게 변경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영웅소환 스킬로 캐릭터를 소환해 함께 전투를 즐기는 ‘엠블렘사가’의 핵심 ‘영웅 시스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해골기둥’과 ‘나툰신전’ 등 길드간 전쟁을 펼칠 수 있는 길드전장 2종이 오픈되고, 다양한 사냥 퀘스트가 담긴 카드를 수집해 빠른 레벨업을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카드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엠블렘사가’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와 함께 사전에 테스트 참여 예약을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블렘사가’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emsaga.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