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목), 각성 시스템 추가!
신규 캐릭터 ‘몽몽’과 ‘개리’ 추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가 11일(목)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고,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된 각성은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의 무기를 30LV까지 강화한 뒤, 골드를 이용해 강력한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각성을 하면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이 더욱 다부진 모습으로 외형이 변경되고, 무기 최대치가 기존 30LV에서 35LV로 상향된다. 

또한, 캐릭터 고유의 특수기능이 추가 및 강화되어,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한결 쉽게 만들어 고득점 달성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다. 

각성 시스템과 함께 장난끼 넘치는 원숭이 ‘몽몽’과 귀여운 외형의 개구리 ‘개리’ 2종의 신규 캐릭터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는 기본으로 무적 비행 200M가 가능하고, 무적 비행 중 ‘몽몽’은 블록 파괴점수 2배를 ‘개리’는 2배의 골드 획득를 획득하는 특수 기능을 지녔다. 

위메이드 측은 “이번 각성 시스템을 통해 무기 강화에 따른 차이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고, 귀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고득점에 대한 스트레스를 단번에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