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전 맞아 선수카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5종 진행
2012 올스타팀과 실제 올스타전 경기할 수 있는 연습경기 추가
역대 모든 년도 올스타를 만날 수 있는 올스타팩 25일까지 판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7월 19일 열리는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맞아 5가지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서군과 동군 중 올스타전 승리 팀을 맞히면 3~10코스트의 모든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플러스 3단계(5장)’를 지급한다. 별 중의 별, 올스타전의 MVP를 적중하거나 홈런더비의 우승자를 맞히면 ‘구단팩 3단계(5장)’를 제공한다.

또한, 이닝별 경기결과를 OX 퀴즈로 예측해보는 이벤트가 열린다. OX 퀴즈 문제는 ‘하위타선클린업’, ‘약속의 8회’ 등과 같이 <프로야구 매니저> 작전 카드로 등장하며, 퀴즈를 맞히면 최대 ‘스킬블록 플러스’ 5장과 선수 카드팩 20장을 증정한다.

아울러,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 매니저>만의 올스타전을 연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용자를 선호 구단에 따라 동군(삼성, 롯데, 두산, SK 등)과 서군(기아, 넥센, 한화, NC 등)으로 나눠 올스타전을 치른다. 이용자는 게임 내 연습경기에 들어가 NPC팀 ‘올스타 구단’과 경기를 치러 이기면 된다. 이때 동군에 속해 있는 이용자는 연습경기에서 올스타팀 서군과 경기를 치러야 한다. 이용자들의 승리횟수는 동군과 서군별로 누적되어 홈페이지에 나타나며 그 결과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올스타전 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올스타팩'을 출시했다. 올스타팩은 역대 올스타로 선정된 모든 연도의 선수카드 가운데 4~10코스트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동석 야구게임사업팀장은 “야구인들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프야매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올스타전을 구현하는 등 이용자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