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대표 윤대주)의 대표 무협 웹게임 <웹영웅전2>와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에서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버이날인 8일부터 시작하여 22일까지 진행되는 <웹영웅전2> 가정의 달 이벤트는 게임 내 일상임무를 3/5/7/10일 간 완성하면 현재 획득할 수 없는 신규 협객 ‘임영영’을 비롯하여 협객의 공격을 극대화 시켜주는 ‘금색공격심법’등의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머니인 ‘은량’을 전폭적으로 지원하였던 지난 달 ‘블랙데이 이벤트’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여 누적출석일수에 따라 은량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청운> 가정의 달 이벤트는 출석 체크를 통해 100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현재 사용 중인 협객의 장점이나 추천 무공, 협객을 사용하며 생긴 에피소드 등을 남기면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200쿠폰과 추첨을 통하여 10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웹영웅전2>와 <청운>에서 준비한 가정의 달 이벤트와 함께 행복한 5월 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웹영웅전2> 공식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와 <청운> 공식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