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돕는 기금 마련 위해 전국 14개 PC방에서 행사 진행
이른 오전부터 유저들 몰려 전국에서 총 1,700여명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호응
온라인 쇼핑몰 ‘비해피샵’ 통한 온라인 추가 판매도 오픈 30분만에 매진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5일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사이퍼즈 스마일 상자(이하 스마일 상자)’ 자선 모금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각종 선물이 담긴 ‘스마일 상자’를 통해 기부금을 모은 이번 행사는 전국 14개 ‘사이퍼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른 오전부터 행사 PC방마다 ‘스마일 상자’를 받으려는 유저들이 몰려 대기표를 받고 순번을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아이패드 미니’, ‘사이퍼즈 티셔츠(2장)’, ‘레어’ 및 ‘유니크’ 아이템 쿠폰과 ‘운영자 J.O.K.E.R의 특별한 선물’ 등이 무작위로 담긴 ‘스마일 상자’를 2만 원의 기부금에 유저들에게 증정하는 형태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대전 서구 지역 PC방에서는 행사를 시작한지 15분만에 준비된 ‘스마일 상자’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전국에서 총 1,700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했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유저분들이 ‘사이퍼즈’ 기념품 및 아이템도 받고, 더불어 뜻 깊은 일에도 동참하실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 날 행사로 거둔 기부금 전액은 ‘푸르메재단(이사장 김성수)’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위해 션과 함께하는 만원의 기적 캠페인’과 자체 사회공헌 활동인 ‘사이퍼즈 행복 나눔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한편, 6일 오전 0시에 온라인 쇼핑몰 ‘비해피샵(바로가기)’에서 시작된 ‘스마일 상자’의 온라인 판매는 개시 30분 만에 매진됐다. ‘비해피샵’에서 발생한 매출 전액 역시 ‘재단법인 해피빈’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의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