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부터 5월 10일까지 잉어뽑기 이벤트 진행!
게임도 즐기고 추억도 되짚을 수 있는 이벤트로 재미 선사

(주)알트원(대표 홍창우)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십이지천2’에서 ‘추억의 잉어뽑기 2013’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십이지천2’는 주 이용층인 30~40대 회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추억의 잉어뽑기 2013’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어뽑기 이벤트에 참여 하기 위해서는 잉어뽑기 포인트를 획득 하여야 하는데 게임 내 PVP나 사냥 시 드랍 되는 잉어뽑기 응모권 ‘금비늘’ ,‘은비늘’ 아이템을 획득 하여 사용 하면 1~10점 랜덤으로 응모권 점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캐시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신규 가입 및 휴면회원 복귀 시 잉어 뽑기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다.  

잉어뽑기 참여 시 1회당 30포인트가 차감 되며, ‘흡수단’, ‘백령수’, ‘천명서’, ‘신의상자’등 17가지의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100% 획득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 된다. 

한편, ‘십이지천2’는 신규 던전인 ‘현경옥’이 업데이트 되었다. ‘현경옥’은 섬멸전을 통해 획득 가능한 ‘현경옥 입장권’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입장가능 하며, 클리어 시 캐릭터가 복용 하면 다양한 효과가 적용되는 ‘확장단’ 아이템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또한, 십이지천2 대표 전장인 ‘섬멸전’ 진행 방식 더욱 흥미롭게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더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도록 변경 되었다.

‘십이지천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2sky2.alt1gam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