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상상할 수 없던 캐쥬얼 야구게임!
스타일리시하게 치고, 던지고, 달리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에서 서비스하고 플레이어스 소프트(대표 송의상)가 개발한 캐쥬얼 야구게임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이 18일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실제 KBO 선수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여 사실성을 높이고,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3D 야구게임이다. 

실제 프로 야구와 동일한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타자와 투수를 직접 조작하거나 자동 실행으로 넘기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의 야구 게임들이 복잡한 메뉴 구성이었다면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단순하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어서 처음 야구 게임을 해보는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렇다고 야구 게임 매니아 유저에게 소홀하지 않다. 훈련 포인트, 마스터리 포인트 등을 통해 선수 및 구단을 모두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등급의 선수 카드 획득을 통해 자신의 구단을 커스텀할 수 있다. 

또한 유니폼, 배트 등 여러 가지 능력치를 가진 코스튬을 구단 선수 전체 또는 개인 선수별로 입혀서 플레이 할 수 있으므로, 독특한 개성을 지닌 자신만의 구단으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매끄럽게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등장하는 KBO 선수들의 귀여운 3D 캐릭터, ‘스트라이크’, ‘홈런’ 등 여러 가지 효과음은 야구 게임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쉽고 간단하게 즐기는 귀여운 3D 야구게임 “스타일리시 베이스볼”은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에서 검색 및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공식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