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지몬'을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한 디지몬 RPG의 개발사 무브게임즈 (대표 김동성)가 8월 1일부터 '디지몬RPG 길드 대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하였다.

‘디지몬RPG 길드 대항전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12일간 펼쳐지는 이벤트로, 전 서버 통합으로 진행되며, 토너먼트를 통해 최강 길드를 가리게 된다. 진행은 이벤트 시작 날짜인 8월 1일부터 7일 동안 예선전을 통해 총 16팀의 길드를 선정한 후 8월 11일과 12일을 통해 우승 길드가 판가름 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진행은 공정성을 위해 진화가 유지되는 모든 효과가 무효처리 되어, 오로지 실력을 겨루는 방식으로 참여 유저간 흥미진진하고 치열한 승부가 기대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최강 길드에게는 선수 1명당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주어지고, 추가로 경험치 혜택까지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길드원 모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고 밝혔으며. 특히 16강 이상을 달성한 본선 진출 길드에게는 길드원 전원에게 특별한 보상과 더불어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고 한다.

디지몬RPG 개발을 총괄하는 차충일 PM은 “길드 대항전을 맞이하여 디지몬RPG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 더불어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디지몬RPG 길드대항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igimonrpg.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