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디지몬'을 바탕으로 한 3D MMORPG '디지몬마스터즈온라인'이 13개의 다채로운 겨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몬마스터즈 겨울 이벤트'는 총 13개의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겨울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이벤트가 동시 진행돼 유저들에게 풍부한 재밋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가장 눈길을 끄는 이벤트는 처음 실시되는 길드이벤트로, 각 월드에 랜덤 하게 소환되는 몬스터들을 사냥하여 얻는 보상을 모으면, 닷트본부에서 최강의 길드로 인정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보상으로 한정 아바타 복장, 신규 초궁극체 진화 아이템 등 유저들이 평소 원하던 아이템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유저들의 많은 이용과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이벤트를 맞아 그 동안 가장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브이드라몬 계열의 디지몬추가와 함께 풍신몬, 크레니엄몬, 쿠즈하몬의 초궁극체 진화체 추가, 그리고 산타와 루돌프의 코인이벤트, 친구 추천 이벤트, 복귀이벤트 등 디지몬마스터즈를 다시 시작하거나, 처음 접하는 유저들에게도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지몬마스터즈' 서비스 담당자는 “이번 겨울이벤트를 맞아 유저 여러분께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겨울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현재 준비중인 배틀 시스템 추가 시 스킬 시스템 외에 다양한 디지몬 육성방식을 선보이고자 하니 디지몬마스터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디지몬마스터즈 겨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igimonmasters.com/)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