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910 추천 0 댓글 5

CJ인터넷은 중국 게임 개발업체인 픽셀 소프트와 MMORPG <심선>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 올 상반기 공개서비스에 들어간다.

<심선>은 ‘신선(神仙)’이 되기 위한 여정기를 그린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와 함께 배경과 ‘신선’으로부터 느껴지는 보수적인 느낌의 동양적인 색채를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MMORPG.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생김새만 봐도 절로 웃음이 나오며, 여유스러운 가운데 특이한 몸짓과 동작들은 묘한 중독성까지 느끼게 할 정도로 매력을 뿜어낸다.

이러한 캐릭터들이 산수화를 펼쳐 놓은 듯한 배경에서 학과 구름을 타고 마을을 이동하고, 조롱박이나 지팡이와 같은 동양적인 아이템을 무기 삼아 요괴를 물리치는 등 게임 곳곳에도 재치있는 요소들로 표현돼 있어 <심선>으로 떠나는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한다.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면 상상을 초월하는 기상천외하고 황당한 콘텐츠들이 매우 다양하며, 눈과 손을 떼지 못하게 할 만큼 강력한 묘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퀘스트 수행 시 목적지에 대한 길 안내와 펫을 따라 자동 이동하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도입해 RPG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곧 추가 예정인 최대 20인까지 탑승이 가능한 펫을 포함해 수백여 종의 다인승 펫 시스템 또한 <심선>이 선보이는 독특한 게임 시스템이다.

CJ인터넷은 상반기내 본격 서비스를 목표로, 현재 <심선>의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한편, <심선>은 중국에서 상용화 서비스 중으로 최고 동시접속자수 45만 명에 공개서비스 이후 한달 만에 누적 회원수 1,000만 명 이상을 기록했으며, 대만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어 국내에서의 성공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고 있다.

국내에 처음으로 진출하는 픽셀 소프트는 2002년에 설립된 중국 선두 개발사로, 대표게임으로는 ‘도검 온라인’과 ‘심선 온라인’이 있다.

Comment '5'
  • ?
    진어쌔신 2009.05.14 15:55
    중국에서만든게임이라 중국이미지가 너무강하네요;
  • ?
    나츠야키 미야비 2009.05.14 17:30
    개그 게임인가;; 그래도 캐릭 제작으로 하는거면 재미있긴 하겠네요 ㅋ
  • ?
    KARA 2009.05.14 23:48
    학인지 뭔지 날개짓이 너무 딱딱해..

    스킬도 그닥 화려하진 않고..
  • ?
    Kaisar 2009.05.15 01:24
    캐릭이 좀 재밌는듯 ㅋㅋ 개구리가 젤 깜찍하다 ㅋㅋ
  • ?
    고들빼기김치 2009.05.23 02:45
    중국에서는 대박이 났다는 게임이라는데 포카혼타스를 보는 듯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이라서 기대가 됩니다.